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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경영

기업민원 보호제도

국립부산과학관은 기업민원인에 대한 불이익 및 차별 금지, 서비스 향상 등을 주 내용으로 하는 기업민원 보호서비스 헌장을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

국립부산과학관 기업민원 보호·서비스 헌장

우리 국립부산과학관 전 직원은 우리의 고객인 기업고객에게 수준 높은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
공공기관ㆍ기업 간 소통과 신뢰에 기반한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  • 하나,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,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·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규제개선, 애로사항 해소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,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,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, 유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규제, 제도 정책을 수립,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,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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